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고객님의 작은목소리도 소중하게 듣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문의
작성자 오특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0

고객님 카드취소건에 대해서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쪽에서 취소완료까지 진행되어 금요일에 결제사에 문의를 남겨놓아서 오늘 답변을 받았는데, 쇼핑몰에서 취소가 넘어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오늘 중으로 원인파악하여 해결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 Original Message ]

밑의 문의에 답변을 해주시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